greenfee.kr 남양알로에의 세계화 : 알로에의 세계화를 통한 세계 진출 > greenfee1 | greenfee.kr report

남양알로에의 세계화 : 알로에의 세계화를 통한 세계 진출 > greenfee1

본문 바로가기

greenfee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남양알로에의 세계화 : 알로에의 세계화를 통한 세계 진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00:43

본문




Download : 남양알로에의 세계화 알로에의 세계화를 통한 세계 진출.hwp




앞으로도 기업 이윤의 사회환원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소외된 지歷史(역사)회와 함께 하는 나눔의 기업culture를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것이다.

4. 남양알로에의 해외진출배경
남양알로에는 1985년 건강보조식품의 제품화에 성공한 후 본격적인 제품개발 및 생산에 들어갔다.
즉, 알로에는 열대성식물로 0°c 이하에서는 고사하므로 한국에서의 재배는 4~10월까지만 가능하며, 이 때 에도 비닐하우스를 설치해야 하고 겨울철에는 막대한 난방비가 소요되고 있었다.
더욱이 1987년을 전후로 국내의 극심한 노사분규로 인해 임금이 치솟으면서, 남양알로에의 경영진은 해외에서 값싼 노동력으로 알로에를 재배하고 가공해야만 세계의 다른 제품들과 경쟁할 수 있다는 생각을 갖게 되었다. 그러나 주원료인 알로에가 국내에서는 소량으로만 생산되고, 대부분 미국 텍사스에 위치한 외국업체로부터 수입되었기 때문에 안정적이고 저렴한 원료수급에 어려움이 있었다.

5. Aloecorp의 설립
남양알로에는 1988년 그 동안 주요 원료공급원이었던 텍사스의 알로에농장 60만평을 인수하면서 미국현지법인인 알로콥을 설립하였다. 또한 국내에서 자체개발에 성공한 알로에 제품시장의 추이와 해외시장의 확대를 고려할 때, 계속 원료를 수입에만 의존할 수 없는 실정이었으므로 자원 확보를 위한 대단위 농장과 생산시설이 절대적으로 필요했다.



Download : 남양알로에의 세계화 알로에의 세계화를 통한 세계 진출.hwp( 61 )


1. “남양알로에“의 세계화 추구에 대한 목표(goal)와 그 배경

2. 남양알로에의 연혁

3. 경영이념

4. 남양알로에의 해외진출배경

5. Aloecorp의 설립

6. 알로콥의 현지화
1) 미국 현지법인 알로콥(Aloecorp)
2) 멕시코 현지법인
3) china 해남도 현지법인
4) 러시아 현지법인

7. 남양알로에의 해외진출 성과

8. 남양알로에의 연구개발 활동
1) 연구개발 노력
2) 연구 개발 성과

9. 완제품의 해외시장 진출

10. 남양알로에의 과제(problem)

남양알로에는 인류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통해 행복한 삶을 영위하고 선의 구현, 인화, 평등, 상호존중 하는 사랑의 실천 즉, 인류에게 혜택을 전하는 사랑의 철학을 실천하고 있다아 또한 사람을 귀하게 여기는 것을 이상으로 삼아 사회의 인적 자원을 개발하고 육성하여 풍요로운 삶의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사회의 구성원으로 자리 매김 할 수 있도록 하였다.


레포트/경영경제

다. , 남양알로에의 세계화 : 알로에의 세계화를 통한 세계 진출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남양알로에의 세계화 : 알로에의 세계화를 통한 세계 진출
남양알로에의%20세계화%20알로에의%20세계화를%20통한%20세계%20진출_hwp_01.gif 남양알로에의%20세계화%20알로에의%20세계화를%20통한%20세계%20진출_hwp_02.gif 남양알로에의%20세계화%20알로에의%20세계화를%20통한%20세계%20진출_hwp_03.gif 남양알로에의%20세계화%20알로에의%20세계화를%20통한%20세계%20진출_hwp_04.gif 남양알로에의%20세계화%20알로에의%20세계화를%20통한%20세계%20진출_hwp_05.gif 남양알로에의%20세계화%20알로에의%20세계화를%20통한%20세계%20진출_hwp_06.gif




알로에의 세계화를 통한 세계 진출에 대상으로하여 남양알로에 기업의 해외진출의 배경, 현지화를 위한 연구개발 활동 및 성과, 그리고 제품유통에서부터 판매에 이르러 조사하였으면 남양알로에가 초국적 기업으로 발전하기 위해 극복해야 할 Task 등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그러…(생략(省略))

알로에의 세계화를 통한 세계 진출에 대해서 남양알로에 기업의 해외진출의 배경, 현지화를 위한 연구개발 활동 및 성과, 그리고 제품유통에서부터 판매에 이르러 조사하였으면 남양알로에가 초국적 기업으로 발전하기 위해 극복해야 할 과제 등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또한 해외소지자 가까이에서의 생산가공은 시장확산의 필수적인 조건일 수밖에 없었던 것이다. 현지법인을 설립하는 초기에 후보지역으로 멕시코 북부지역이 거론되었다. 이러한 이유로 남양알로에는 해외생산에 눈을 돌리게 되었다.
Total 6,65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reenfe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reenfe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