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fee.kr 시바비젼,시바비젼marketing 전략(戰略) ,시바비젼기업분석,국내렌즈시장,렌즈시장,렌즈marketing > greenfee1 | greenfee.kr report

시바비젼,시바비젼marketing 전략(戰略) ,시바비젼기업분석,국내렌즈시장,렌즈시장,렌즈marketing > greenfee1

본문 바로가기

greenfee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시바비젼,시바비젼marketing 전략(戰略) ,시바비젼기업분석,국내렌즈시장,렌즈시장,렌즈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6 16:19

본문




Download : 시바비젼,시바비젼마케팅전략,시바비젼기업분석,국내렌즈시장,렌즈시장,렌즈마케팅.pptx





Download : 시바비젼,시바비젼마케팅전략,시바비젼기업분석,국내렌즈시장,렌즈시장,렌즈마케팅.pptx( 63 )


_SLIDE_1_
_SLIDE_2_
시장分析
상황分析
문제진단
컨셉도출
전술도출
연도별 안경 사용률 變化

세계 렌즈시장

국내 렌즈시장
시바비전의 연혁

시바비전의 현행 전술

SWOT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대안상표의 분류
CONTENTS
_SLIDE_3_
시장分析
안경과 렌즈 사용자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이다.
연도별 안경사용률 變化
(년)
(%)
상황分析
문제진단
컨셉도출
전술도출
시장分析
상황分析
문제진단
컨셉도출
_SLIDE_4_

1410억원
(09년 매출액)
한국
18%
한국
18%
전술도출
시장分析
상황分析
문제진단
컨셉도출
렌즈시장 점유율 동향
_SLIDE_5_
vs
전술도출
상황分析
시장分析
문제진단
컨셉도출
광 고
모 델
무료신청
이벤트
현행 전술 비교分析
이벤트
마케터
_SLIDE_6_
아큐브에 비해 현저히 떨어지는 광고와 이벤트.
전술도출
상황分析
시장分析
문제진단
컨셉도출
현행 전술 비교分析
_SLIDE_7_
제품intro

하루 착용 렌즈
하루 착용
서클 렌즈
연속 착용 렌즈
하루 착용 렌즈
하루 착용
서클 렌즈
연속 착용 렌즈
전술도출
상황分析
시장分析
문제진단
컨셉도출
제품intro
_SLIDE_8_
노바티스(전문성) 그룹사

세계시장 점유율2위

타사대비 저렴한 가격

낮은 시advantage유율

광고 홍보 부족

낮은 인지도

저 시력자 증가

일회용 렌즈시장의 성장

선두기업(아큐브)의 높은 시advantage유율

신규 국내 브랜드(인터로조)의 진입

라식, 라섹 수술자의 증가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전술도출
시장分析
문제진단
컨셉도출
SWOT 分析

상황分析
_SLIDE_9_
아큐브에 비해 현저히 떨어지는 인지도.
전술도출
시장分析
문제진단…(생략(省略))
순서
설명
시바비젼,시바비젼marketing 전략(戰略) ,시바비젼기업분석,국내렌즈시장,렌즈시장,렌즈marketing





시바비젼,시바비젼마케팅전략,시바비젼기업분석,국내렌즈시장,렌즈시장,렌즈마케팅_pptx_01.gif 시바비젼,시바비젼마케팅전략,시바비젼기업분석,국내렌즈시장,렌즈시장,렌즈마케팅_pptx_02.gif 시바비젼,시바비젼마케팅전략,시바비젼기업분석,국내렌즈시장,렌즈시장,렌즈마케팅_pptx_03.gif 시바비젼,시바비젼마케팅전략,시바비젼기업분석,국내렌즈시장,렌즈시장,렌즈마케팅_pptx_04.gif 시바비젼,시바비젼마케팅전략,시바비젼기업분석,국내렌즈시장,렌즈시장,렌즈마케팅_pptx_05.gif 시바비젼,시바비젼마케팅전략,시바비젼기업분석,국내렌즈시장,렌즈시장,렌즈마케팅_pptx_06.gif



시바비젼,시바비젼marketing 전략(戰略) ,시바비젼기업분석,국내렌즈시장,렌즈시장,렌즈marketing


시바비젼,시바비젼마케팅전략,시바비젼기업,국내렌즈시장,렌즈시장,렌즈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시바비젼,시바비젼마케팅전략,시바비젼기업분석,국내렌즈시장,렌즈시장,렌즈마케팅 , 시바비젼,시바비젼마케팅전략,시바비젼기업분석,국내렌즈시장,렌즈시장,렌즈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시바비젼 시바비젼마케팅전략 시바비젼기업 국내렌즈시장 렌즈시장 렌즈마케팅




다.
Total 6,65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reenfe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reenfe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