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fee.kr 2021년 韓國放送通信大學校 기말평가 교육과정 > greenfee1 | greenfee.kr report

2021년 韓國放送通信大學校 기말평가 교육과정 > greenfee1

본문 바로가기

greenfee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21년 韓國放送通信大學校 기말평가 교육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5 07:09

본문




Download : 교육과정.hwp




교육과정


① 교과의 구조
설명
2021년 방통대 기말평가 교육과정 유4 다음의 각 문제에 대해 과제물로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1. 타일러(R. Tyler)의 교육과정 모형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이 모형을 유아교육에 적용하는 방안에 대해 설명하시오. (20점) 2. 다문화 교육과정의 의의를 사회적 측면에서 설명하고 이를 유아교육에 적용하는 방안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20점) 3. 만 3세에서 만 5세 유아 1인의 행동, 태도, 또래 상호작용 등 유아의 다양한 측면을 관찰하여 일화기록으로 작성하고 그 내용을 분석‧설명하시오. (20점) 4. 아래에 제시된 각각을 간단히 설명하시오. (각 5점) ① 교과의 구조 ② 포트폴리오 평가
① 교과의 구조
유4


4. 아래에 제시된 각각을 간단히 설명을하시오 (각 5점)

Download : 교육과정.hwp( 51 )


② 포트폴리오 평가



다음의 각 문제에 대해 Task 물로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순서

3. 만 3세에서 만 5세 유아 1인의 행동, 태도, 또래 상호작용 등 유아의 다양한 측면을 관찰하여 일화기록으로 작성하고 그 내용을 analysis‧설명을하시오 (20점)






유4
2021년 韓國放送通信大學校 기말평가 교육과정
3. 만 3세에서 만 5세 유아 1인의 행동, 태도, 또래 상호작용 등 유아의 다양한 측면을 observe하여 일화기록으로 작성하고 그 내용을 분석‧說明(설명) 하시오. (20점)







레포트 > 기타
1. 타일러(R. Tyler)의 교육과정 모형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이 모형을 유아교육에 적용하는 방안에 대해 설명을하시오 (20점)
2. 다文化(문화) 교육과정의(定義) 의의를 사회적 측면에서 說明(설명) 하고 이를 유아교육에 적용하는 方案에 대해 구체적으로 說明(설명) 하시오. (20점)

4. 아래에 제시된 각각을 간단히 說明(설명) 하시오. (각 5점)
교육과정-9548_01.jpg 교육과정-9548_02_.jpg 교육과정-9548_03_.jpg 교육과정-9548_04_.jpg 교육과정-9548_05_.jpg


교육과정,방송대교육과정,방통대교육과정,타일러,다문화,다문화교육,관찰,관찰기록

② 포트폴리오 평가

2021년 韓國放送通信大學校 기말평가 교육과정


2. 다文化(culture) 교육과定義(정의) 의의를 사회적 측면에서 설명하고 이를 유아교육에 적용하는 방안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을하시오 (20점)
다음의 각 문제에 대해 과제課題물로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1. 타일러(R. Tyler)의 교육과정 모형에 대해 구체적으로 說明(설명) 하고 이 모형을 유아교육에 적용하는 方案에 대해 說明(설명) 하시오. (20점)
다.
Total 6,65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reenfe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reenfe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