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marketing 의characteristic(특성)과 전통적marketing 과 Internetmarke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01:41
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의특성과 전통적마케팅과 인터넷마케팅의 차이점_5074386.hwp
둘째, 제품의 디지털화를 통하여 유형제품이나 확장제품의 개념(槪念)이 변하고 있다
꽃배달 서비스와 같은 경우, 이미 DB화되어 있는 고객들에게 결혼기념일이나 생일 전에 이메일을 보내 이 업체를 상기하도록 세팅함으로써, 비용을 거의 들이지 않고도 매출을 올릴 수 있다
셋째, 브랜드 네임의 중요성은 날로 더해가고 있으며, 브랜드 네임과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인터넷마케팅의특성과 전통적마케팅과 인터넷마케팅의 차이점_5074386.hwp( 40 )
Internetmarketing 의characteristic(특성)과 전통적marketing 과 Internetmarketing 의 차이점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Internetmarketing 의characteristic(특성)과전통적marketing 과Internetmarketing 의차이점
Internetmarketing 의characteristic(특성)과 전통적marketing 과 Internetmarketing 의 차이점
,경영경제,레포트
인터넷마케팅의특성과 전통적마케팅과 인터넷마케팅의 차이점인터넷마케팅의특성과전통적마케팅과인터넷마케팅의차이점 , 인터넷마케팅의특성과 전통적마케팅과 인터넷마케팅의 차이점경영경제레포트 ,






다.
설명
인터넷(Internet)마케팅의속성 과 전통적마케팅과 인터넷(Internet)마케팅의 차이점
1) 전통적 마케팅과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차이점
2) 인터넷(Internet) 마케팅에 있어서 4P의 역할
① 제품(Product)전략(戰略)
② 가격(Price)전략(戰略)
③ 유통(Place)전략(戰略)
④ 촉진(Promotion)전략(戰略)
3)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전략(戰略) 적 전개方案 : 6C 전략(戰略)
⑴ 컨텐츠(Contents) 전략(戰略)
⑵ 커뮤니티 전략(戰略)
⑶ 커머스(Commerce) 전략(戰略)
⑷ 커넥션 전략(戰略)
① 제품(Product)전략(戰略)
첫째, 전통적인 개념(槪念)에 인터넷(Internet)이 접목됨으로써 무형 혹은 디지털화된 제품의 수요가 증대되게 되었다. 예를 들어, 월 스트리트 저널은 기존 매체의 내용에 ‘쌍방향성’을 가미하여 기존보다 훨씬 많은 유료회원을 확보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