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핑버스,버스광고,한국광고시장,Japan광고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12:19
본문
Download : 랩핑버스,버스광고,한국광고시장,일본광고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설명
Download : 랩핑버스,버스광고,한국광고시장,일본광고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69 )
랩핑버스,버스광고,한국광고시장,Japan광고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랩핑버스,버스광고,한국광고시장,일본광고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랩핑버스,버스광고,한국광고시장,일본광고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랩핑버스 버스광고 한국광고시장 일본광고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랩핑버스,버스광고,한국광고시장,Japan광고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랩핑버스 광고이대로 좋은가
차 례
랩핑버스란
2. 대한민국 일반버스 VS 日本(일본) 일반버스
3. 관련기사 분석
4. 랩핑버스 활용 예
5. opinion(의견)을 알아볼까요
1. 랩핑버스 정이
랩핑버스(wrapping)는 45인승 대형 버스에 이미지 랩핑을 하여 프로모션, 이벤트, 기업 홍보에 활용하는 특수 매체로 큰 광고 면적과 다양한 운영 전략(戰略) 이 가능한 옥외 광고 매체.
기존 버스 광고의 단점을 보완한 매체.
일반 버스 광고에 비해 타겟을 겨냥한 공격적인 marketing 전략(戰略) 이 가능하며 일반 옥외 매체 중 가장 큰 광고 면적으로 거리의 유동 인구 및 보행자, 운전자들에게 강한 광고 전달 효능를 발휘.
2. 한국 일반버스VS日本(일본) 일반버스
한국 버스
- 광고단체연합회, 규제개혁기획단에 차량이용광고 완화 건의
-시행령, 창문 제외한 차체 측면의 2분의 1 이내로 제한
-서울시내버스는 시행령보다 규제내용 강화
-업계 “시행하되 drawback(걸점) 최소화해야”
-서울시 시내버스 외부광고 유형...
랩핑버스 광고이대로 좋은가
차 례
랩핑버스란
2. 대한민국 일반버스 VS 日本(일본) 일반버스
3. 관련기사 분석
4. 랩핑버스 활용 예
5. opinion(의견)을 알아볼까요
1. 랩핑버스 정이
랩핑버스(wrapping)는 45인승 대형 버스에 이미지 랩핑을 하여 프로모션, 이벤트, 기업 홍보에 활용하는 특수 매체로 큰 광고 면적과 다양한 운영 전략(戰略) 이 가능한 옥외 광고 매체.
기존 버스 광고의 단점을 보완한 매체.
일반 버스 광고에 비해 타겟을 겨냥한 공격적인 marketing 전략(戰略) 이 가능하며 일반 옥외 매체 중 가장 큰 광고 면적으로 거리의 유동 인구 및 보행자, 운전자들에게 강한 광고 전달 효능를 발휘.
2. 한국 일반버스VS日本(일본) 일반버스
한국 버스
- 광고단체연합회, 규제개혁기획단에 차량이용광고 완화 건의
-시행령, 창문 제외한 차체 측면의 2분의 1 이내로 제한
-서울시내버스는 시행령보다 규제내용 강화
-업계 “시행하되 drawback(걸점) 최소화해야”
-서울시 시내버스 외부광고 유형별 average(평균)단가
-투자 대비 효능 높아 기업 선호도 높아
日本(일본) 버스
-도쿄 랩핑버스, 2000년 4월부터 운행 처음
-운행 초기 시민(市民)들의 지적, 자율규제로 대처
-도쿄 랩핑버스, 좋은 성과 거둬
-랩핑버스 운행 초창기, 시민(市民)들의 거부반응과 랩핑버스로 인해 교통사고가 일어난 적은 없었는지
“랩핑버스로 인한 교통사고 한건도 없어”
-그럼 교통국에서 시행하고 있는 ‘차량이용광고디자인심사’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explanation)해 준다면...
3. 관련기사 분석
랩핑버스는 불법 그래도 한다!
-패션 업체들이 광고 효능 극대화를 위해 불법인줄 알면서도 랩핑 버스 운행을 확대.
-신규 브랜드를 중심으로 활성화됐으며 최근 유명 브랜드까지 확산.
-랩핑 버스를 이용한 marketing 은 광고 관련 법규에 의한 적발 사항으로 벌금.
-브랜드가 이를 알면서도 운영하는 것은 그만큼 marketing 효능가 있기 때문.
-고정되어 있는 광고물이 아니기 때문에 적발이 힘들고 차적지가 해당 구청에 있을 때만 단속이…(투비컨티뉴드 )






랩핑버스,버스광고,한국광고시장,일본광고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