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마케팅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02:59
본문
Download : 롯데호텔 마케팅분석.pptx
_SLIDE_6_
관광객의 숙박에 적합한 시설을 갖추어 이를 관광객에게 제공하거나 숙박에 부수되는 음식/오락/휴양/공연 또는 연수에 적합한 시설 등을 함께 갖추어 이를 이용하게 하는 산업
(관광진흥법)
_SLIDE_7_
산업characteristic(특성) / Hotel Industry
초기 투자비용이 매우 큼
관광산업 / 각종 국제교류의 증가에 따라 성장
특급호텔일수록 계절과 경기변동에 매우 탄력적
서비스업 - 종업원 관리의 중요도가 매우 높음
고객 인지도가 매우 중요한 자산
객실을 비워놓으면 손해 객실점유율 중요한 성과지표
분류
定義(정의)
세부구분
Full Service 호텔
레스토랑, 라운지, 피트니스 등
이용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서비스를 제공함
최고급(deluxe)
고급(luxury)
중상급(upscale)
Limited Service호텔
간단한 아침식사 및 무료 음료.
낮은 이용료로 가격경쟁력을 가짐
중저가호텔(economy)
저가호텔(budget)
_SLIDE_8_
Taj사례(instance)分析
LOTTE HOTEL
2
_SLIDE_9_
Taj introduction / History of Taj
정식명칭 Taj Hotels Resorts and Pal…(투비컨티뉴드 )
롯데호텔,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롯데호텔 마케팅분석 , 롯데호텔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롯데호텔 마케팅
롯데호텔 마케팅분석
Download : 롯데호텔 마케팅분석.pptx( 91 )
설명






롯데호텔 마케팅분석
_SLIDE_1_
_SLIDE_2_
1. 호텔산업 定義(정의)
2. Taj 사례(instance)分析
3. 한국시장동향
4. 경쟁사와 LOTTE
5. 프로젝트계획
_SLIDE_3_
호텔산업定義(정의)
LOTTE HOTEL
1
_SLIDE_4_
호텔
레지던스
콘도
호텔 vs 레지던스 vs 콘도
_SLIDE_5_
호텔
레지던스
콘도
숙소와 식음료 등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일정한 대가를 받는 서비스 업체.
숙박용 호텔과 주거용 오피스텔이 합쳐진 관념 호텔 서비스+생활공간(취사가능/세탁서비스)
호텔을 객실 단위로 분양,
구입자가 사용하지 않는 기간에는
관리회사에 관리 운영을 위탁하고
임대료로 수입의 일부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