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베리,마케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06:09
본문
Download : 아이스베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아이스베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이스베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이스베리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Iceberry의 브라질 진출전술
_SLIDE_2_
대한 브라질 무역협정
key point(핵심) 역량
SWOT / STP / 4P 분석
중간고사 요약
Why Brazil
목 차
_SLIDE_3_
중간고사 요약
사계절 언제나 신선한 과일이 듬뿍 들어있는
빙수를 먹을 수 있는 공간으로, 저렴한 과일과
좋은 맛으로 많은 젊은이들에게 각광.
1999년 6월 신촌점을 1호점으로 처음
- 서울ㆍ경기 지역에 29개 / 대구 2개 / 부산 2개 지점
국내최초 ‘생과일 빙수 전문점’
“떡, 젤리, 팥’ 식상한 재료에서 벗어나
신선하고 다양한 계절 과일을 이용한 빙수 및 선데 새롭게 창조
사계절 언제나 신선한 과일이 듬뿍 들어있는 빙수를 먹을 수 있는 공간으로, 저렴한 과일과 좋은 맛으로 많은 젊은이들에게 각광.
_SLIDE_4_
중간고사 요약
하루에 하나씩만 먹어도 한 달이 훨씬 넘는 다양한 메뉴
- 기존의 주력 메뉴였던 빙수와 아이스크림 외에도 와플, 팬케익 출시 등 다양한 메뉴 발굴
단순한 프랜차이즈를 뛰어넘어 the twenty-first century 文化(culture) 기업을 지향
- 다양한 文化(culture) 공연, 이벤트와 연계해 고객에게 다가가려는 노력
10대부터 30~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사로잡기 위한 각종 이벤트
- 아침 7시∼9시까지 샌드위치와 음료를 2천원에 할인 판매하는 행사
- 오후 2시 이전에 방문하는 고객들에 한해 전 메뉴 20%할인 및 각종 음료를 한 잔
가격에 두 잔을 제공하는 `Enjoy 2 hour` 행사
_SLIDE_5_
Why Brazil
디저트 생활화
인구 1.8억의
새로운 시장
Ice-cream
선호도 증가
_SLIDE_6_
한국은 브라질과 1959년 10월 국교수립
1963년 5월 무역협정 체결
1978년 9월에는 경제 협력에 관한 의정서 교환
현재 브리질리아와 서울에 각각 상주대사관을 개설
삼성, LG, 외환은행, KOTRA, 대한flight(항공) 등의 지사진출
대한 브라질 무역협정
_…(skip)
순서






아이스베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아이스베리,마케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아이스베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1 )
아이스베리,마케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