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fee.kr 오프라인 상점의 위기 > greenfee7 | greenfee.kr report

오프라인 상점의 위기 > greenfee7

본문 바로가기

greenfee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오프라인 상점의 위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1 18:21

본문




Download : 오프라인 상점의 위기.ppt





3) online 상점이 제공할 수 없는 부분을 공략!!
- 종이쿠폰의 단점


- 소매상과 쇼핑객
- 신발뒤집기
설명
ex) 룰루레몬 애슬레티카 매장의 무료 요가 강습

소매 : 쌍방향 오프라인

순서
- M을 맨앞에


토이저러스의 가족 오락 등
- FMOT
- 부주의한 맹시와 기타 폐해

- 쿠폰의 history
2) 상점 내 구매 의사결정이 이루어지는 5×5 영역 강조!!
쿠폰의 귀환
본 reference(자료)는 구매의사 결정요인, 쌍방향 오프라인 구매, 쿠폰의 귀환, 강력한 모바일 PIN 등 4가지 측면에서 오프라인 상점의 위기에 대해 상세하게 說明(설명) 한 reference(자료)임

- 간단한 쿠폰 상환
- 고려사항
- 영수증
강력한 모바일 PIN

[목 차]


정서적으로 고객과 연결하는 공간으로 활용.
- ZMOT


- 결과

- 소비자가 진열대에서 상품을 발견하는 시간 : 3초에서 7초
- 오프라인 상점의 쇼퍼marketing
- 판촉행사
1) 메시징, 아이콘, 이미지 등은 일관성을 유지


- 問題點

* 구매의사 결定義(정의) 요인


[본 문 내 용]

Download : 오프라인 상점의 위기.ppt( 81 )




본 자료는 구매의사 결정요인, 쌍방향 오프라인 구매, 쿠폰의 귀환, 강력한 모바일 PIN 등 4가지 측면에서 오프라인 상점의 위기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구매의사 결정요인






진실의 순간, 쇼퍼마케팅, 제로 상태의 결정적 순간, 쇼핑 클러스터, 모바일 FSI, 모바일 SPIFF, 모바일 PIN
오프라인 상점의 위기-5340_01.jpg 오프라인 상점의 위기-5340_02_.jpg 오프라인 상점의 위기-5340_03_.jpg 오프라인 상점의 위기-5340_04_.jpg 오프라인 상점의 위기-5340_05_.jpg

오프라인 상점의 위기
: 맛보고, 만지고,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0 첫 번째 진실의 순간(First Moment of Truth)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reenfe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reenfe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