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상점의 위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1 18:21
본문
Download : 오프라인 상점의 위기.ppt
3) online 상점이 제공할 수 없는 부분을 공략!!
- 종이쿠폰의 단점
- 소매상과 쇼핑객
- 신발뒤집기
설명
ex) 룰루레몬 애슬레티카 매장의 무료 요가 강습
소매 : 쌍방향 오프라인
순서
- M을 맨앞에
토이저러스의 가족 오락 등
- FMOT
- 부주의한 맹시와 기타 폐해
- 쿠폰의 history
2) 상점 내 구매 의사결정이 이루어지는 5×5 영역 강조!!
쿠폰의 귀환
본 reference(자료)는 구매의사 결정요인, 쌍방향 오프라인 구매, 쿠폰의 귀환, 강력한 모바일 PIN 등 4가지 측면에서 오프라인 상점의 위기에 대해 상세하게 說明(설명) 한 reference(자료)임
- 간단한 쿠폰 상환
- 고려사항
- 영수증
강력한 모바일 PIN
[목 차]
정서적으로 고객과 연결하는 공간으로 활용.
- ZMOT
- 결과
- 소비자가 진열대에서 상품을 발견하는 시간 : 3초에서 7초
- 오프라인 상점의 쇼퍼marketing
- 판촉행사
1) 메시징, 아이콘, 이미지 등은 일관성을 유지
- 問題點
* 구매의사 결定義(정의) 요인
[본 문 내 용]
Download : 오프라인 상점의 위기.ppt( 81 )
본 자료는 구매의사 결정요인, 쌍방향 오프라인 구매, 쿠폰의 귀환, 강력한 모바일 PIN 등 4가지 측면에서 오프라인 상점의 위기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구매의사 결정요인
진실의 순간, 쇼퍼마케팅, 제로 상태의 결정적 순간, 쇼핑 클러스터, 모바일 FSI, 모바일 SPIFF, 모바일 PIN





오프라인 상점의 위기
: 맛보고, 만지고,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0 첫 번째 진실의 순간(First Moment of Truth)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