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fee.kr 호텔르네상스 > greenfee8 | greenfee.kr report

호텔르네상스 > greenfee8

본문 바로가기

greenfee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호텔르네상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06:05

본문




Download : 호텔르네상스.hwp





특급호텔들은 이러한 이유 때문에 비즈니스 호텔이 되기 위해서 시설 개보수를 하고 새로운 environment을 구축하기 위해 투자를 마쳤거나 추진 중이다.
이러한 특급호텔의 戰略 중 하나인 비즈니스 고객의 입맛에 맞게 이들을 위한 별도의 객실층, 즉 ‘호텔속의 호텔이라 불리는 이그제큐티브 플로어(Executive Floor)‘가 있따 보통 이그제큐티브 플로어의 객실에는 호텔마다 차이가 있지만 팩스, 듀얼 라인 폰 시스템, 프라이빗 세이브 박스, 오차 세트 등이 마련돼있따 이 플로어에 묵는…(省略)

다.
레포트/인문사회
호텔르네상스 , 호텔르네상스인문사회레포트 , 호텔르네상스

순서





호텔르네상스,인문사회,레포트
호텔르네상스_hwp_01.gif 호텔르네상스_hwp_02.gif 호텔르네상스_hwp_03.gif 호텔르네상스_hwp_04.gif 호텔르네상스_hwp_05.gif 호텔르네상스_hwp_06.gif

설명




Download : 호텔르네상스.hwp( 97 )



호텔르네상스
호텔르네상스




★목 차★

1. 조사동기 1

2. 르네상스 호텔 개요 1
1) 위치 1
2) Marriot International의 일원 1
3) 총 매출액 1
4) 호텔 내의 FACILITIES 1
5) 연혁 3
6) 매출액 data(資料) introduction 3

3. 상황 분석 4
1) 거시적 environment 4
(1) 정치경제인문 경영 environment 분석 4
(2) 입지분석 5
2)미시적 environment 6
1. 경쟁기업과 매출액 비교 6
2. 르네상스 호텔 객실부서 조직 8
3) SWOT 분석 9

4. 르네상스 서울 호텔의 marketing 戰略 12
1) 비수기 戰略 12
2) At Home 분위기 연출 12
3) 체인戰略 12
4) 4P MIX 13
5) 2030세대 고객 유치 戰略 14

5. 결점 및 대응방안(方案) 15
1. 조사 동기
- 특급 호텔들의 비즈니스 호텔 고집
현재 우리나라를 찾는 관광객 수가 6백만명에 육박하는 상황에서 숙박난은 불보듯 뻔하다. 그래서 비즈니스 고객을 받는 것이 단체 관광객보다 이미지 면에서나 수익면에서나 훨씬 득이된다 비즈니스 고객의 경우 회사의 출장비로 경비를 충당하기 때문에 소비규모가 크고 소비질이 높은 반면 단체 관광객의 경우 개인경비를 이용한 여행이기 때문에 최대한 저렴한 관광을 하므로 호텔에 큰 메리트가 없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reenfe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reenfe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