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점 유형별 마케팅 전략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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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8 13:36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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Ⅲ. 結論
1. 결점
(1) 국내 업체의 결점
1> 유통노하우의 부족
국내 할인점은 타업체와 물품구색이 差別화가 되지 않으며 MD(merchandising의 약자로 일반적으로 상품화 계획, 구입, 가공, 상품진열, 판매등을 수행하는 …(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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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무배달이 원칙이나 회원 요청시 유료 배달 서비스를 실시하고, 다량구매상품이나 대물상품(가구, 전자제품을)을 전제로 한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할인점유형별마케팅전
할인점 유형별 마케팅 전략연구에 대한 글입니다. 셔틀버스를 무료로 운영중에 있고, 쇼핑 중에 불편한 사항을 안내대에서 접수하여 처리하는 시스템을 운영한다.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Ⅰ. 서론
-관념, 특징, 내역
Ⅱ. 본론
1. 할인점의 유형紹介
2. 유형별 전술 비교
(1) 디스카운트 스토어-월마트
(2) 수퍼센터-이마트
(3) 하이퍼 마켓-까르푸, 홈플러스
(4) 아울렛 스토어-2001 아울렛, 구로, 문정동, 연신내 의류점
(5) 회원제 도매클럽-킴스클럽, 프라이스 클럽
Ⅲ. 結論
1. 국내 할인점의 결점
2. 성공 전술 紹介
4> 판매촉진 전술
기획상품, PB(자체개발 브랜드) 상품에 대한 광고 홍보를 하며 영업장에서 판촉을 강화한다.
5> 고객서비스 전술
24시간 연중무휴 및 서비스로 운영하는데 이 전술은 시간 파괴 정책으로 혼잡한 교통난에 기여하고 맞벌이 부부를 위한 심야 쇼핑문화 정착과 생활의 야간화로 쇼핑시간의 연장을 실시한다.할인점유형별마케팅전 , 할인점 유형별 마케팅 전략연구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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