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폭력 결과(거시적 관점과 미시적 관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7:43
본문
Download : 학교 폭력 결과(거시적 관점과 미시적 관점).ppt
학교 폭력 결과(거시적 관점과 미시적 관점)
학교 폭력 결과(거시적 관점과 미시적 관점) , 학교 폭력 결과(거시적 관점과 미시적 관점)인문사회레포트 , 학교 폭력 거시적 관점과 미시적 관점
_ppt_01.gif)
_ppt_02.gif)
_ppt_03.gif)
_ppt_04.gif)
_ppt_05.gif)
_ppt_06.gif)
설명
학교,폭력,거시적,관점과,미시적,관점,인문사회,레포트
I
IV
conclusion 및 제언
학교 폭력
결과
서 론
III
미시적관점학교폭력 피해자 중심으로
II
거시적 관점 학교폭력의 reality(실태)
목적
서론
학교폭력의 결과를 중심으로 한 논문을 analysis
이를 통해 학교폭력의 결과의 연구 동향을 파악
시사점에 관련되어 논의
연구 방향 - 학교폭력의 결과
서론
거시적 관점 학교폭력 reality(실태)
미시적 관점 학교폭력 피해자 중심으로
1. 피해학생의 정신적 건강
2. 피해학생의 학교適應 과정
3. 피해학생의 범죄행동
4. 피해학생의 Internet 중독
5. 피해학생의 사이버 폭력
이를 통한 시사점
거시적 관점 - 학교폭력reality(실태)
「아동靑少年(청소년) 학교폭력 reality(실태) 와 정책assignment」
김미숙, 김정숙,
보건복지포럼, 2012
1. 최근 학교폭력의 특징
1) 학교폭력이란
“학교 안이나 밖에서 학생을 대상으로 한 상해, 폭행, 감금, 협박, 약취(略
取)유인, 명예훼손모욕, 공갈, 강요 강제적인 심부름 및 성폭력, 따돌림,
정보통신망을 이용한 음란폭력 정보 등에…(skip)
순서
Download : 학교 폭력 결과(거시적 관점과 미시적 관점).ppt( 45 )
학교 폭력 결과(거시적 관점과 미시적 관점)
레포트/인문사회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