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fee.kr 티니위니 > greenfee5 | greenfee.kr report

티니위니 > greenfee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reenfee5

티니위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1 10:30

본문




Download : 티니위니.doc






티니위니 내외부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과 SWOT analysis(분석)

2000년 티니위니 시장진출당시의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외부)
IMF이후 침체된 의류시장 회복국면
경쟁력을 갖춘 중저가 easy casual의 상승세

(내부)
모기업 E-land를 바탕으로 발족, 다양한 캐릭터의 개발 및 성공 가능한 캐릭터의 시험 발굴(97~99까지의 아울렛 판매 시기동안에 검증)

SWOTanalysis(분석)

S : -오랜 시장조사에 의한 곰캐릭터의 시장성 검증
-뛰어난 디자이너 보유.
-탄탄한 모기업의 재무

W: -브랜드 인지도 낮음.
-신생업체로서 marketing 비용 다량지출

O:…(To be continued )



다.
티니위니소비자2

Download : 티니위니.doc( 72 )




레포트/경영경제




티니위니_doc_01.gif 티니위니_doc_02.gif 티니위니_doc_03.gif 티니위니_doc_04.gif 티니위니_doc_05.gif 티니위니_doc_06.gif
,경영경제,레포트



티니위니소비자2 , 티니위니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티니위니
설명


티니위니의 introduction와 선정이유
티니위니의 비젼
티니위니의 미션
티니위니 사의 目標(목표)
티니위니 내외부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과 SWOT analysis(분석)
4P 戰略
소비자 행동 analysis(분석)
향후 marketing 관리 방향



티니위니의 미션
a.보는 것 만으로도 즐거움을 제공 하는 곳.
bear 캐릭터와 트레디셔널한 의류가 한 쇼핑공간에서 세련되게 조화되어 쇼핑 자체가 즐거움과 기쁨을 제공하고, 다양한 곰자수와 전사로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자유롭게 눈으로 보기만해도 즐겁고 행복해 진다. 티니위니는 바로 fun하고 happy한 쇼핑 문화를 위해 탄생한 국내 최초의 캐릭터의류 전문샵이며 프랜차이즈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b.선물하기 좋은 QUALITY 와 합리적인 가격
선물받은 사람이 만족할 수 있는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하기에 부담이 없다.
전체 6,69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reenfe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