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기업의경제적환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07:41본문
Download : 국제기업의경제적환경.hwp
터널이 들리고, 교량 및 댐을 건설하여 지형 및 자연의 험난한 장애물을 통제하거나 극복한다. 남미는 marketing 측면에서 고려해야 할 지리
의 중요성을 극단적으로 보여 주는 예의 하나이다. 이러한 지리적 특징의 marketing 에
대한 effect(영향) 은 제품에의 適應에서부터 marketing 시스템의 발전에 이르기까지 그
범위가 법다.
1) 기후와 지형
지리적 요소들로서 한 나라의 지형(지세 terrain) 및 기후(climate)는 한 시장
을 평가할 때 중요한 environment적 고려사항들이다. 또한 남
미는 국가성장, 무역 및 통신에 방해가 되는 자연적 장벽이 존재하는 지리적
environment을 뚜렷하게 보여 준다. 고도, 습도 및 온도의 극단성은 제품 및 장비의 이용과 기능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기후적 특징들이다. 공업화된 국가들은 자연의 가혹성을 통제하기 위한 자본 및 기술적 능력을 가지고 더 큰 경제적 부를 얻기 위해 노력하지만 때로는 그들은 자신이 자초한 다른 재난들을 초래하기도 한다. 이러한 자연적 장벽은 국가적 통일 그리고 이웃
나라와 동등한 정도의 경제발전을 거의 불가능하게 만들고 있다…(To be continued )
국제기업의경제적환경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다.
남미지역은 높은 산악지대가 대부분인데 이것은 태평양과 대서양 연안 사이
의 상업적 통로의 개통을 어렵게 하는 자연적이며 험난한 장벽이다. 그들은 자연에 의해 좌우되고 있을 뿐이다.
번영하는 선진국가들이 그들의 경제를 확장하고자 할 때 자연적 장벽은 어느 정도 극복된다된다.국제기업의경제적환경
레포트/경영경제
국제기업의경제적환경국제기업의경제적환경 , 국제기업의경제적환경경영경제레포트 ,
국제기업의경제적환경
설명
Download : 국제기업의경제적환경.hwp( 19 )
국제기업의 경제적 environment
목차
* 국제기업의 경제적 environment
Ⅰ. 자연
1. 기후와 지형
2. 자원
3. 세계인구추이
1) 인구분포
2) 농촌, 도시 이동
3) 실업률의 증가
4) 세계식량생산과 인구증가통제
5) 선진국 인구의 감소
4. 사회적 책임 및 environment경영
국제기업의 경제적 environment
I. 자연
새로운 해외시장에 진출하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는 기업은 진출국의 경제적 environment(economical environment)과 그 나라의 시장에 대해 주의 깊게 평가를 해야 한다.
그러나 많은 저개발국가들은 자연현상의 effect(영향) 을 극소화시킬 수 있는 자본도 기술적 능력도 갖고 있지 않다.
시장규모와 그 잠재성을 파악하고 marketing 담당자의 의사결정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중요한 경제적 요인과 광범위한 세계시장의 지리적 다양성이 세계 각국의 경제에 미치는 effect(영향) 등을 파악함으로써 진출여부를 결정하게 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