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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티비아,남양유업,한국야쿠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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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5 15: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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定義(정이)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목표(目標)
‘액티비아’의 네임을 새로 개발하여
국내 1위 발효유 브랜드로 성장
_SLIDE_7_
…(skip)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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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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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 티 비 아
(Activia)
_SLIDE_2_
▶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 Market Trend Analysis
- 시장分析
- 자사分析
- 경쟁사分析
- 제품分析
- 소비자 分析
- SWOT分析

▶ Brand Naming Strategy
- Brand Hierarchy
- Name Positioning Map
- Concept
- Key-word
- Naming Direction

▶ Naming Candidates
▶ Consumer Survey
▶ Final Recommendation
_SLIDE_3_
▶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_SLIDE_4_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웰빙트랜드에 맞춰 다양한 플레인 요구르트 제품들 출시



국내의 발효유 요구르트 시장 확대



세계 유제품 시장 점유율 1위의 제품
‘액티비아’를 보유하고 있는 다논이 국내 요구르트 시장에 뛰어듦.
_SLIDE_5_

하 지 만!!

국내 요구르트 시장에서 낮은 점유율



인지도의 문제로 인식



유소년 축구대회인 다논 네이션스컵을 이용하는 marketing 책략 사용
(20, 30대 남성 공략)



국내 요구르트 시장의 주 소비층을 잘못 파악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_SLIDE_6_
요구르트 시장의 주 소비층이 20, 30대 여성들임에도 불구하고,

남성스러운 네임과 잘못 파악한 소비층으로 인해

낮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어 리네이밍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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