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아,남양유업,한국야쿠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15:45본문
Download : 액티비아,남양유업,한국야쿠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定義(정이)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목표(目標)
‘액티비아’의 네임을 새로 개발하여
국내 1위 발효유 브랜드로 성장
_SLIDE_7_
…(skip)
다.
액티비아,남양유업,한국야쿠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액티비아,남양유업,한국야쿠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5 )






설명
액티비아,남양유업,한국야쿠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액티비아,남양유업,한국야쿠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액티비아,남양유업,한국야쿠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액티비아 남양유업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액티비아,남양유업,한국야쿠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_SLIDE_1_
액 티 비 아
(Activia)
_SLIDE_2_
▶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 Market Trend Analysis
- 시장分析
- 자사分析
- 경쟁사分析
- 제품分析
- 소비자 分析
- SWOT分析
▶ Brand Naming Strategy
- Brand Hierarchy
- Name Positioning Map
- Concept
- Key-word
- Naming Direction
▶ Naming Candidates
▶ Consumer Survey
▶ Final Recommendation
_SLIDE_3_
▶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_SLIDE_4_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웰빙트랜드에 맞춰 다양한 플레인 요구르트 제품들 출시
▼
국내의 발효유 요구르트 시장 확대
▼
세계 유제품 시장 점유율 1위의 제품
‘액티비아’를 보유하고 있는 다논이 국내 요구르트 시장에 뛰어듦.
_SLIDE_5_
하 지 만!!
국내 요구르트 시장에서 낮은 점유율
▼
인지도의 문제로 인식
▼
유소년 축구대회인 다논 네이션스컵을 이용하는 marketing 책략 사용
(20, 30대 남성 공략)
▼
국내 요구르트 시장의 주 소비층을 잘못 파악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_SLIDE_6_
요구르트 시장의 주 소비층이 20, 30대 여성들임에도 불구하고,
남성스러운 네임과 잘못 파악한 소비층으로 인해
낮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어 리네이밍 필요하다.